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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한국콘텐츠진흥원]G-STAR 2014 문화기술(CT)공동관 참가 기업 모집

관리자 2014-09-25 909



G-STAR 2014 문화기술(CT)공동관 참가 기업 모집
 

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는 게임 장르에 적용된 문화기술(CT)을 대중 앞에 선보이고, 관련 기업의 국내 수출 판로 확대 및 마케팅 효과를 제고하고자 G-STAR 2014 문화기술(CT)공동관 참가를 아래와 같이 지원하오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.
 
 
 
 
□ 행사 개요
   ◦ 행  사 명 : G-STAR 2014 (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4)
   ◦ 일     시 : 2014년 11월 20일(목) ~ 11월 23일(일), 4일간
   ◦ 장     소 : 부산, BEXCO
   ◦ 주요 내용
     - 게임콘텐츠 홍보를 위한 공동홍보관(B2C) 참가지원
     - CT R&D 지원기업 대상 국내·외 비즈매칭 지원(B2B)
 
 
 
□ 모집개요
   ◦ 모집 규모 : B2C (5개 내외) / B2B (5개 내외)
   ◦ 모집 기간 : 2014. 9. 25(목) ~ 10. 16(목) 17시
   ◦ 접수 방법 :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(djndjn@kocca.kr)로 접수
     ※ 참가신청서 작성 유의사항 : B2B, B2C 참가여부 중복 체크 가능.
         - B2C 참가업체는 B2B도 참가가능   
      ※ 단, B2B만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추가 비즈매칭 계획서 제출 (별첨 참조)
 
 
 
□ 지원사항
    ◦ 전시지원 : 부스임차 및 제작, 공동 홍보물(브로셔 등) 제작, 전시장 통역, 제한적 전시장비 운송 지원
    ◦ 사전(현장) 비즈매칭 및 국내/외 참가사 간 네트워킹 지원
    ◦ 국내/외 언론(온라인) 홍보 지원
 
 
 
□ 선정절차
    ◦ 신청업체에 대한 신청서 평가(서면)를 통해 업체 선정 
   
□ 선정기준
참가기업 선정기준
평가항목
세부사항
배점
국내·외 시장
◦ 수출 대상국의 시장구조를 잘 파악하고 있는가?
30
이해도 및 사업화 추진
◦ 기술이전 및 사업화를 위한 준비 및 대외 판로 촉진을 위한 타겟 분석이
되고 있는가?
콘텐츠(기술)의 우수성
◦ 기술 및 콘텐츠의 경쟁력이 있는가?
50
(국내의 경쟁 콘텐츠 및 기술과 비교했을 시)
◦ 비즈니스 모델을 갖추고 있는가?
◦ 국내/외 투자 및 지원을 받은 기술/콘텐츠인가?
해외진출 가능성
◦ 해외 시장 진출 의지가 있는가?
20
◦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인력을 보유하고 있는가?
(영어 가능자, 해외 마케터 보유)
◦ 해외진출을 목표로 기술 및 콘텐츠가 제작 및 연구개발 되었는가?




□ 선정결과
   ◦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홈페이지(http://www.kocca.kr) 공지사항에 게시하고 선정이 확정된 업체에 한하여 개별통보
 
 
 
□ 신청자격
   ◦ 신청대상 : 국내·외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게임 개발(R&D)사
    ◦ 신청제외대상
     - 신청일 현재 국세 또는 지방세 체납사실이 있는 사업자
     - 신청일 현재 진흥원 관련 각종 협약 또는 계약 위반으로 인해 참여제한조치중인 사업자, 대표자 및 책임자
    - 국가연구개발사업에 참여제한 중이거나 금융기관 등의 신용거래 불량자 등 관련규정에서 정하는 제외대상자
 
 
 
□ 문의사항
   ◦ 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기술전략팀 이현엽 주임
       - 061-900-6413, djndjn@kocca.kr
    ◦ 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기술전략팀 이미현 사원
      - 061-900-6417, leemi89@kocca.kr
 
 
 
□ 유의사항
   ◦ 제출된 제안서는 신청업체 요청에 의해 임의로 추가 또는 보완될 수 없으며, 일체의 서류는 반환되지 않음
   ◦ 상기 공고 내용은 사정에 의해 일부 변경될 수 있음
   ◦ 문화기술(CT)공동관에 참가한 기업은 행사 후 일정 양식의 실적표를 반드시 제출
 
     (단, 본 실적지는 사업 결과 통계자료로만 활용됩니다.)
   ◦ 선정결과 통보 후 참가 취소 시 향후 유사 사업에 참여제한 등의 조치 시행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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